블로그 이미지
숏퐁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0)
게임기획자 준비 (18)
게임기획 참고자료 (7)
프로그램 (33)
숨쉬기 활동 (10)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레벨디자인은 게임에 참여하는유저들이 플레이하게 되는 일종의 무대(혹은 장소)를 꾸미는 작업이다.

 

게임을 이루는 각종 시스템들이 적용되는 게임상의 공간을 설계하는 것이다.

 

게임상의 공간은 지역(필드 또는 던전)으로 구체화 된다.

 

레벨디자인은 구조와 소품, 도전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배치하는 것을 말한다.

 

올바른 도전, 올바른 보상, 올바른 양의 의미있는 선택들을 배치하는 것이다.

'게임기획자 준비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스템 기획  (0) 2017.02.17
기획서의 목차를 작성할때 참고  (0) 2016.12.26
메인 퀘스트  (0) 2016.12.20
세계관 설정 만들기  (0) 2016.12.12
[링크]게임 기획자 포트폴리오 작성방법  (0) 2016.12.08
Posted by 숏퐁숑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