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숏퐁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0)
게임기획자 준비 (18)
게임기획 참고자료 (7)
프로그램 (33)
숨쉬기 활동 (10)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 대부분의 메인 퀘스트는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작용한다.

 

- 시나리오가 곧 메인 퀘스트가 되기도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

 

- 실제로 수행 할 수 있는 테스크(task) 단위까지 나누는 것이 필요하다.

 

- 기-승-전-결의 구조를 갖추거나 작은 사건이 완료되는 것을 기준으로 삼는다.

 

- 하나의 퀘스트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플레이 시간을 고려한다.

'게임기획자 준비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획서의 목차를 작성할때 참고  (0) 2016.12.26
레벨디자인의 정의  (0) 2016.12.21
세계관 설정 만들기  (0) 2016.12.12
[링크]게임 기획자 포트폴리오 작성방법  (0) 2016.12.08
역기획서 작성  (0) 2016.12.06
Posted by 숏퐁숑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