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숏퐁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0)
게임기획자 준비 (18)
게임기획 참고자료 (7)
프로그램 (33)
숨쉬기 활동 (10)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5.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게임에 대한 UI적인 요소로 접근을 했더니 정리하기가 힘들어졌다.

시스템적 관점으로 따로따로 나눠야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전투면 전투, 강화면 강화....

난 아직 이런 부분에 대한 생각이 고정화 되어있는것 같다.

'게임기획자 준비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서도 작성 프로그램  (0) 2016.12.05
아이데이션 회의 기법  (0) 2016.12.02
전반적인 프로세스 흐름  (0) 2016.12.01
스크럼 개발 기법  (0) 2016.12.01
제작 계획 설계  (0) 2016.11.30
Posted by 숏퐁숑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