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숏퐁숑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0)
게임기획자 준비 (18)
게임기획 참고자료 (7)
프로그램 (33)
숨쉬기 활동 (10)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5.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콘텐츠의 형태에 따라서 그 때 마다 TaskForce(TF)를 조직

 

작고 민첩하고 기민하게 움직이기 위하여 조직함.

 

자체적으로 컨텐츠 개발을 해낼 수 있는 조직

 

예) 시스템 기획자 1명, 프로그램 1명, 디자이너 2명

 

장점 - 작은 조직으로 오너쉽 유지, 빠르게 개발 가능, 문제 발생 대처 능력 빠름

 

단점 - 방향 유지의 어려움, 콘텐츠 편향 현상, 퀄리티 차이

'게임기획자 준비 >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서도 작성 프로그램  (0) 2016.12.05
아이데이션 회의 기법  (0) 2016.12.02
마인드맵을 통한 게임 역기획  (0) 2016.12.02
전반적인 프로세스 흐름  (0) 2016.12.01
제작 계획 설계  (0) 2016.11.30
Posted by 숏퐁숑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